NHL이 유럽 축구 형식을 채택한다면 어떨까요?
NHL이 유럽 축구 형식을 채택한다면 어떨까요?
Blog Article
"가장 남자답고 힘든" 스포츠인 NHL을 축구에 비유한 것일까요? 생각해보면 비슷한 점이 너무 많습니다. 그리고 그 중 하나는 경기를 여러 대회로 나눠서 경기를 치르는 방식일 수도 있습니다.
NBA는 2023-24년에 데뷔한 인시즌 토너먼트를 시행했습니다. 이 아이디어는 처음에는 혹독한 비판을 받았지만 성공적이었습니다. 일부 팀에서 경쟁력이 강화되었고, 첫 번째 챔피언 결정전은 2019년 이후 가장 많이 시청한 비크리스마스 정규 시즌 경기가 되었습니다.
NHL은 시즌 초반에 비슷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. 이것도 복권 팀을 참여시킬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. 콜럼버스 팬과 버팔로 팬이라면 응원할 만한 일이 있을 것입니다. NHL이 정규 시즌을 72경기로 '단축'했지만 일부 경기를 시즌 중 형식으로 바꿨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수학이나 경제학에 집착하지 마세요. 하지만 팬들은 준결승전이나 챔피언 결정전이 열리는 시즌 토너먼트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. 이는 3월에 복권이 걸린 두 팀의 대결로 인해 경기장에 갇힐 수도 있습니다.
NHL 일정 요약
인시즌 토너먼트를 개최하면 NHL이 일정을 축소할 수도 있습니다. 이는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현재 NHL은 32개 팀 모두 1월 말 또는 2월 초에 '바이 위크'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 이번 주에는 인시즌 토너먼트의 플레이오프 경기가 열릴 수 있습니다.
마룬의 요점은 NHL이 오프시즌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팀은 한 달 내내 프리시즌 하키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이 중 일부는 NFL이 그랬던 것처럼 정규 시즌 경기로 전환하세요.
또한 컨퍼런스 챔피언십과 스탠리컵 결승전 사이에는 일주일의 휴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 그리고 NHL의 플레이오프 형식은 예전처럼 재시딩을 하지 않는데, 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까요? 이미 정해진 경기는 모멘텀을 유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.
NHL 시즌을 단축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. 스탠리컵 챔피언에게 온라인 베팅을 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입니다.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현재 NHL 시즌은 너무 길다는 것입니다.
안전놀이터